• 국민의힘,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국회 홍보 행사 개최
  • 입력날짜 2023-09-09 08:52:00
    • 기사보내기 
“수산물 홍보 활동, 수산물 관계·종사자들이 그만하라고 할 때까지 하겠다”
▲국민의힘,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국회 홍보 행사에 참석한 국민의힘 의원들이 응원을 외치고 있다. Ⓒ영등포시대
▲국민의힘,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국회 홍보 행사에 참석한 국민의힘 의원들이 응원을 외치고 있다. Ⓒ영등포시대
국민의힘은 9월 8일 국회 소통관 앞마당에서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국회 홍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우리 바다 지키기 TF와 수협’, ‘수산업경영인총연합회’ 공동 주최로 열렸다.

김기현 대표는 인사말에서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서 수산물 소비하기에 딱 좋은 계절이라는 생각이 든다”라며 “요즘 수산물이 잘 팔린다고 해서 한편 감사하게도 생각하고, 정말 우리 국민이 수준이 대단하시다. 하는 그런 감탄도 한편 느끼게 된다”라고 밝혔다.

김기현 대표는 “국민의 수준에 맞게 좋은 수산물들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노력을 더 하도록 하겠다”라며 “국민 여러분께서 이번 추석에 수산물 많이 활용해 주시라”하고 당부했다.

윤재옥 원내대표는 “다 한마음으로 이렇게 괴담과 선동을 이겨내기 위해 힘을 합쳐주셔서 여러 가지 괴담과 선동을 이겨내고 우리 국민이 현명하게 판단해 주고 계신 걸로 알고 있다”라며 “우리 어민들 또 수산업에 종사하시는 분들 또 횟집을 운영하시는 자영업자분들을 위해서 ‘그만해도 된다”라고 할 때까지 수산물 홍보 활동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박강열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