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랑의 국산 김치 나눔 행사 진행
  • 입력날짜 2021-10-27 14:30:55
    • 기사보내기 
아동센터 200여개소에 함께 만든 국산김치 전달
▲‘사랑의 국산김치 나눔행사’ 김장봉사 모습(김춘진 사장(오른쪽 첫 번째)
▲‘사랑의 국산김치 나눔행사’ 김장봉사 모습(김춘진 사장(오른쪽 첫 번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돌봄이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을 보호하는 전국 2,190개소의 지역아동센터 연합단체인 (사)전국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아동센터 200여개소에 수매비축 배추로 만든 김치를 전달한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27일 ‘농어촌의 희망! 국민의 건강! 지구의 행복!’을 슬로건으로,
서울 aT센터에서 정부 수매비축 배추로 담근 김치 500박스를 기증하는 ‘사랑의 국산김치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에 기증하는 김치는 가격안정을 위해 정부에서 수매비축한 국산 배추에 100% 국산 농산물을 활용한 김장재료로 버무려 의미를 더했으며, 기증행사에 앞서 김춘진 사장, 배옥병 수급이사 등 공사 임직원이 직접 김장봉사에 참여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은 “농민들이 땀 흘려 생산한 먹거리를 우리 사회에 필요로 하는 분들께 나누는 것이 진정한 의미의 수급관리”라며, “국산김치 기증 시범사업을 통해 보호와 관심이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지역사회와 상생협력을 통한 ESG경영 실천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수현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