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謹賀新年] 여러분의 바람이 모두 이뤄지는 복된 한 해 되세요
  • 입력날짜 2026-01-16 10:46:28
    • 기사보내기 
[謹賀新年] 여러분의 바람이 모두 이뤄지는 복된 한 해 되세요

사랑하는 영등포구민 여러분, 영등포시대 애독자 여러분, 서울시의원 김종길입니다.
2026년 희망찬 새해, 무슨 꿈을 꾸고 어떤 계획을 하시나요? 이맘때면 여러분의 새해 바람은 무엇일지 늘 궁금합니다.

학교 성적을 올리기, 취업에 성공하기, 운동으로 건강하기, 더 넓은 곳으로 이사하기, 장사 대박나기···각자의 소중한 희망을 이루기 위해 여러분은 올해도 부단히 노력하실 겁니다.

저는 여러분의 바람이 조금 더 수월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혹여 힘에 부치실 땐 제가 힘을 보탤 수 있도록 서울시의원으로서 더 충실히 일해야겠다는 새해 다짐을 해봅니다. 모쪼록 새해는 기분 좋은 일들이 많이 있으셔서 더 많이 웃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새해 더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김종길 서울시의원 올림
영등포 주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 한 해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지역발전에 필요한 예산과 정책들이 만들어질 수 있었습니다. 2026년에도 복지와 교육환경 개선에 힘써서 주민 여러분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특히 ‘약자와의 동행’을 최우선으로 돌봄, 의료, 주거 안전망을 더욱 촘촘히 구축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 여의도와 신길동 재건축 시 공공성과 안전을 확실히 지키고, 서여의도 고도 제한 완화와 신길뉴타운 인프라 확충도 꾸준히 추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영등포 주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도문열 서울시의회 의원 드림
존경하는 영등포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영등포 4선거구(신길6동, 대림1·2·3동) 시의원 김지향입니다.

2026년 병오년(丙午年), 붉은 말의 해가 밝았습니다.

골목에서, 시장과 버스정류장에서 반갑게 인사를 나누던 주민 여러분의 얼굴이 자연스레 떠오르는 새해입니다. 지난 한 해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애써오신 모든 분께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먼저 전합니다.

그동안 시민 권익위원장으로서 찾아뵈었던 주민 여러분의 소망과 바람이 제게 많은 숙제가 되었고, 2026년도의 목표가 되었습니다.

늘 그래왔듯 저는, 주민 여러분의 소망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도 건강과 평안이 늘 함께하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서울특별시의회 시민 권익위원장 김지향 배상

편집국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