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대 국회가 그 출발점이 되어야 한다”
  • 입력날짜 2020-07-28 14:52:53
    • 기사보내기 
“(이인영 통일부장관 후보자) 주체사상 신봉자였다. 언제 사상전향을 했느냐”
-태영호 미래통합당 의원

“전향은 북에서 남으로, 남에서 북으로 간 사람들이나 하는 것이다. 제게 사상전향 여부를 묻는 것은 아무리 청문위원으로 물어본 것이라 해도 온당하지 않은 질의내용이라고 본다”
-이인영 통일부 장관 후보자

“코로나19는 시련과 위험을 넘어 재난으로 아직 끝나지 않았고 계속 진행 중이다”
-고기판 영등포구의회 의장

“잇따른 중대 산업재해와 질병 등으로 노동자들이 목숨을 잃고 있는 현실에서 산업안전보건청 신설을 중장기 과제로 방치할 수는 없다”
-김영주 국회의원

“수돗물은 생활에 있어 가장 중요한 공공재로 국민들의 불안과 불편이 없도록 만전을 다해달라!”
-김민석 국회의원

“21대 국회가 그 출발점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고 “여야의 초당적 협력으로 코로나19 국난 극복, 새로운 정치, 일하는 국회로 세계를 선도하는 대한민국을 만들자”
-김태년 민주당 원내대표

“언제부터인가 우리 국회는 대통령 권력을 추종하는 것을 넘어 옹호하기에 급급한 실정이다”
주호영 미래통합당 원내대표

“8월 14일부터 소방안전 관리대상물의 작동기능점검 및 종합 정밀점검 결과보고서를 점검 후 7일 이내에 소방서에 제출해야 한다”
-영등포소방서

“재해 발생 시 신속한 대응 체제를 구축해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최근 5년간 에어컨(220건)과 선풍기(91건)에서 발생한 화재는 총 311건으로 월별로 8월에 가장 많았다.
-서울시 소방재난본부

“의원들이 열심히 할 수 있도록 38만 영등포 구민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아낌없는 격려와 조언을 부탁드린다”
-고기판 영등포구의회 의장
“반찬을 맛있게 잘 먹었다. 고맙다는 인사를 전해 올 때 보람을 느낀다. 올 추석을 즈음에 김치를 담아 18개 동 주민센터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이재임 영등포구 새마을협의회 회장
 

편집국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