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등포시대는 지역사회 곳곳을 밝히며 쉼 없이 달려왔다"
  • 입력날짜 2020-08-18 11:12:56
    • 기사보내기 
“영등포시대는 지역사회 곳곳을 밝히며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영등포시대는 주민이 주인 되는 지방자치의 본령에 앞장서겠습니다”
깨어있는 신문 영등포시대 임직원 일동

“영등포 쪽방촌 개선 사업이 성공적인 모델로 정착되어, 다른 지역으로 확대되기를 기대한다.더불어 우리나라가 포용국가로 나아가는데 마중물 역할을 할 수 있길 바란다”
-김영주 국회의원(영등포갑)

“지역발전에 있어, 4차 산업혁명에 맞춰 지능형 첨단 기술을 도시에 접목해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활용하는 노력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김민석 국회의원(영등포을)

“영등포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4시간 비상 대응체계를 가동하며 선제 대응을 하고 있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우리는 아동학대를 뉴스 상에 나타난 단순한 이야깃거리로만 생각하면 안 되고, 국가적으로 대처해야 할 문제이며, 반드시 해결해야 하는 문제이다”
고기판 영등포구의회 의장

“경기침체 장기화에 코로나 사태마저 악화하는 요즘, 부동산 문제까지 민생을 힘겹게 한다면 도대체 국민은 무슨 희망으로 살아가란 말인가?”
박용찬 영등포을 당협위원장

“지금은 코로나19 위기에 최악의 물난리까지 겹쳐서 민생이 어느 때보다 어려운 상황이라는 것을 고려하여 신속하고 과감한 지원책을 내야 한다”
-정재민 정의당 영등포지역위원장

“영등포구청장님 면담은 하늘의 별 따기보다 더 어려워요. 구청장님이 구민을 만나주는 것은 당연한 것 아닌가요? 구청장님을 만나기 위해 구의원님에게 부탁하고 약속날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영중초 학부모 회장

“종교의 자유, 집회의 자유는 존중돼야 하지만 이번 조치는 코로나19의 확산 갈림길에서 시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불가피하게 내린 결단이다”
-서정협 서울시장 권한대행

“국민 건강과 안전을 위해 정부와 지자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다.상식적인 국민이라면 누구나 여기에 최대한 협조하고 동참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김인호 서울시의회 의장
 

편집국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