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마전] “유민태 사업팀장님께 드리는 감사의 말~”
  • 입력날짜 2022-05-30 11:42:49
    • 기사보내기 
▲유민태 사업팀장, 이진숙 운영지원팀장, 서은주 사무국장, 정희경 센터장, 허지선 사회복지사, 공무원 사회복지사(왼쪽부터)
▲유민태 사업팀장, 이진숙 운영지원팀장, 서은주 사무국장, 정희경 센터장, 허지선 사회복지사, 공무원 사회복지사(왼쪽부터)
영등포구장애인가족지원센터 정순경 센터장의 추천을 받은 서울장애인가족지원센터 사회복지사 공무원이 서울장애인가족지원센터 유민태 사업팀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20년 1월 추운 어느날, 서울장애인가족지원센터 문을 힘차게 열며 당당하고 멋있게 한 사내가 들어왔었습니다. 그때 당시 저는 이직을 고민하고 있었고 첫 사업팀장님으로 출근을 하셨습니다.

첫 출근과 동시에 사업팀장님으로써 센터의 모든 사업에 대해 빠르게 이해를 해주시고 모든 사업에 서포트를 해주심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원래는 직접 말씀드리는 것이 너무나 당연하겠지만... 너무 부끄러워 이렇게 편지로나마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사업팀장님을 알게 된지 벌써 3년의 시간이 흘렀네요. 그 흐른 추억 속에서 제일 크게 감명을 받았던 점은 2022년 4월 19일에 보여주셨던 모습입니다. 장애인가족분들을 위해 당당하게 삭발식에 삭발자로 참여를 하셨던 모습입니다. 어찌나 되게 멋있게 보였던지요. 모든 걸 다 내려놓고 오로지 장애인가족분들을 위해 보여주신 그 모습.

편지로나마 감사의 말씀을 전하다보니.. 너무 두서없이 전하는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어디 나가서도 저는 당당히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누군가가 저에게 롤 모델이 누구냐고 물어본다면 “저희 서울장애인가족지원센터 유민태 사업팀장님”이라고요~

앞으로 3년, 5년, 10년 저희와 함께 해주실거지요?? 다른 곳으로 절대 도망가시면 아니 되옵니다~~ 앞으로도 쭉 존경할 수 있게 옆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세요~ :D 나중에는 이런 편지 형식이 아닌 직접 감사의 말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2022. 05.
서울장애인가족지원센터 공무원 올림

서울장애인가족지원센터 공무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