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리톤 채승기, 강연∙공연 등 다양한 활동 시작
  • 입력날짜 2020-06-16 17:16:57
    • 기사보내기 
▲ 바리톤 채승기
▲ 바리톤 채승기
바리톤 채승기가 DH ARENA(대표 이동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고 ‘유쾌 상쾌 통쾌한’ 활동에 나선다.

채승기는 방송 프로그램 제작 및 문화예술 전문 기획사 DH ARENA는 최근 클래식 전문작가이자 성악가인 바리톤 채승기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고 국내외 클래식 강연 및 공연 등 다양한 활동에 나선다고 16일 오후 밝혔다.

채승기는 미국 3대 명문 음대로 꼽히는 존스 홉킨스 대학교의 피바디 음대 전액 장학생 출신으로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컴피티션 파이널리스트로 입상하는 등 그 재능을 높이 인정받은 바 있다.

후학양성을 위해 국내 여러 대학 및 Transnatinal Law and Business Graduate school of Law 교수(교양과)를 역임한 채승기는 인문학과 음악을 접목한 ‘채승기의 톡 클래식’이라는 강연으로 잘 알려진 채승기는 국내 최정상급 음악가들과 ‘톡 클래식 그룹’을 창단하여 그 대표를 맡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DH ARENA 이동호 대표는 “클래식 아티스트이자 톡 클래식 그룹 대표이기도 한 채승기와 함께 한번 들으면 다시 찾게 되는 그만의 유쾌 상쾌 통쾌한 다양한 주제의 '음악-인문학' 강연과 최고의 연주 및 방송 활동으로 K-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은주 공감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