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영준,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제7대 회장 취임
  • 입력날짜 2021-04-17 11:28:18
    • 기사보내기 
2021년 4월 19일부터 3년의 임기 시작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는 4월 16일(금) 14시 공군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제6·7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박영준 신임회장은 취임사에 정진원 회장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제7대 회장으로 새로운 막을 시작하며 취임식에서 인사드리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본 협의회가 영등포 지역복지의 핵심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격려”를 당부했다.

정진원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열악한 환경 속에서 열심히 뛰었다”며 “앞으로도 박영준 신임회장을 도와 협의회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고기판 영등포구의회 의장, 김영주, 김민석 국회의원과 박용찬 당협위원장 등은 한목소리를 정진원 회장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이나, 협의회를 중심으로 지역 발전 활성화의 중요한 계기가 되면 좋겠다”며 박영준 신임회장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는 정진원 회장을 명예회장으로 추대하고 퇴임하는 공상길·이대훈 이사에게 대한 감사패를 수여와 함께 신임이사 문호민, 윤석성, 이용철, 주미옥, 피승호에 대하여 임원선임장을 수여했다.

박영준 신임회장은 2021년 4월 19일부터 3년의 임기동안 양복만, 이용덕, 김옥금, 김미순, 심용진 부회장단을 비롯한 협의회 임원진과 함께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를 이끌어 간다.

허승교 공감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