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심히 공부한 당신, 즐겨라!
  • 입력날짜 2012-11-13 11:18:40
    • 기사보내기 
수능 스트레스 날려 줄 수능 해방 SHOW TIME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수능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의 입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오는 23일 오후 2시와 7시30분 영등포아트홀에서 댄스 코미디 퍼포먼스 ‘수능 해방 쇼 타임’공연을 연다.

이번 공연은 와이즈 발레단이 함께 하는 발레 공연을 비롯해, 비보이, 탭댄스, 현대무용 등 다양한 춤의 장르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넌버벌 댄스 퍼포먼스로 꾸며진다. 넌버벌(Non-Verbal)퍼포먼스는‘난타’공연처럼 대사가 아닌 몸짓과 소리, 즉 리듬과 비트만으로 구성된 비언어 공연으로, 언어의 장벽이 없고,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공연은 1부와 2부로 나뉘어져, 1부에서는‘탭 댄스 뮤지컬 탭쇼’를, 2부에서는 ‘외계에서 온 발레리노’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공연 중 배우와 관객들이 함께 리듬을 주고 받는 탭댄스와 리듬 놀이가 진행돼, 배우와 관객이 함께 공연을 만들고 어우러 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입장료는 전석 1만원으로, 수험생은 20% 할인된다. 자세한 정보는 영등포아트홀 홈페이지(arthall.ydp.go.kr)를 참고하거나, 구 문화체육과(☎ 2670-3128)로 문의 하면 된다.

김판홍 문화체육과장은 “ 코미디가 주요 코드인 두 작품을 통해 새로운 시작점에선 수험생들에게 활기찬 에너지를 불어 넣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옥션 티켓, 지마켓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김학원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