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의 발전을 위한 무한 책임감 느낀다”
  • 입력날짜 2024-03-15 10:17:02
    • 기사보내기 
김재진 시의원, 지자체·우수 시의원 의정 대상’ 수상!
“누구나 살고 싶은 서울을 만들어 가는데 시의원으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

‘2024 우수 국회의원과 지자체 의정 대상, 미래를 여는 기업 & 인물 대상’에서 ‘2024 대한민국 지자체 의정 대상’과 ‘2024 우수 시의원 의정 대상’을 동시에 수상한 김재진 시의원의 수상소감이다.

김재진 시의원은 3월 13일 SISA 대한뉴스가 주최하고 (사)대한노인중앙회와 (사)서울시민회 주관한 ‘2024 우수 국회의원과 지자체 의정 대상, 미래를 여는 기업 &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지자체 의정 대상’과 ‘2024 우수 시의원 의정 대상’ 수상했다.

수상자는 선정위원회가 국회의원, 지자체장, 지자체 의원, 경제인, 문화예술인 등으로 다양한 분야를 엄격히 평가 심사해 선정했다.

김재진 의원은 “서울은 세계적인 대도시로서 시민 삶의 질 향상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누구나 살고 싶은 서울이 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서울의 발전을 위한 무한 책임감을 느낀다”라고 밝혔다. 김재진 시의원은 “앞으로 다양한 의정활동으로 시의원 역할에 더욱 충실하겠다”라고 덧붙여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재진 의원은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위원으로 대기질, 실내공기 질, 공원녹지, 아리수 품질향상 등 환경에 대해 면밀한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도시 안에서 중요한 환경 중의 하나인 교통에 관한 관심이 높아 신호기 개선, 지상철도 지하화, 보행로 개선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김수현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