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끄아트연구소,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동참
  • 입력날짜 2021-04-20 08:42:04
    • 기사보내기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 ㈜비끄아트연구소 사회공헌 협약(MOU) 체결
사회공헌협약식을 진행한 ㈜비끄아트연구소와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사진은 왼쪽부터 유혜선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 이소희 ㈜비끄아트연구소 대표)
사회공헌협약식을 진행한 ㈜비끄아트연구소와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사진은 왼쪽부터 유혜선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 이소희 ㈜비끄아트연구소 대표)
㈜비끄아트연구소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본부장 유혜선)는 ㈜비끄아트연구소(대표 이소희)와 19일, 지구촌 아이들을 후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비끄아트연구소 본점을 포함한 9개의 지점이 ‘좋은이웃가게’캠페인에 참여해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기로 약속했다.

마포구 성산로에 있는 본점을 시작으로 영등포점, 응암점, 과천점, 고양점, 의정부 신곡점, 포항점, 화성 남양점 등 전국 7개의 지점과 2개의 세라믹 점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캠페인에 동참해 해외아동 1:1 결연을 통해 지구촌 아동의 행복한 미래를 지원하는 일에 힘을 모은다.

또한 ㈜비끄아트연구소 이소희 대표는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지역후원회에 참가하여 ‘마포구 착한 기업 TOP 10’으로서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의 지역사회개발사업에 대한 자문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이소희 ㈜비끄아트연구소 대표는 “우리 공방을 찾는 아이들이 작은 손으로 빗고 그리며 열심히 만든 작품은 늘 감동과 힘을 준다”며 “아이들에게 받은 마음을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를 통해 코로나 19로 더욱 큰 어려움을 겪고 있을 지구촌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유혜선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은 “우리에게 바뀔 작은 하나가, 도움이 필요한 지구촌 아이들에게는 정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며 “대표님이 전해주신 ‘봄’과 같은 따뜻한 마음과 온기를, 아직 추위에 떨고 있는 아이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서춘심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