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병무청, 퍼스트성모안과와 병역명문가 예우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입력날짜 2025-09-16 17:56:20
    • 기사보내기 
전국 병역명문가 등 대상 안과 비급여 항목 할인 혜택 제공
▲서울지방병무청은 16일 퍼스트성모안과와 병역명문가 예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미지=서울지방병무청 제공
▲서울지방병무청은 16일 퍼스트성모안과와 병역명문가 예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미지=서울지방병무청 제공
서울지방병무청은 9월 16일 노원구 소재 퍼스트성모안과와 병역명문가 등의 성실 병역이행자 예우를 위해 ‘병역명문가 예우시설 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전국의 병역명문가 본인과 부모, 배우자, 자녀 등 가족과 당해연도 병역판정검사 수검자와 병력동원훈련 이수자, 현역병‧사회복무요원‧전문산업기능요원으로 복무중인 자 등은 퍼스트성모안과에서 안과 비급여 항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퍼스트성모안과는 굴절 교정과 노안 백내장 수술에 대한 풍부한 임상경험과 수술 실력을 갖추고 환자 중심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우대 대상이 혜택을 받으려면 병원 방문 때 병역 명문가증 등 해당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김용무 서울병무청장은 이경민·이진해 대표 원장에게 성실 병역이행자 예우를 위한 선양사업에 동참하여 주신 것에 감사를 표하고 “병역을 성실하게 이행한 분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 협약을 맺는 등 적극행정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손순이 공감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