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영주 국회의원, 김정태 시의원 임길섭 에이원 스튜디오 대표 대한민국 인물대상 수상
2016국회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대상 및 제12회 대한민국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김영주(영등포갑) 국회의원이 국회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대상, 김정태 시의원이 서울시의회 최우수 의정활동 부문 대상, 임길섭 파티웨딩유 웨딩홀 회장이 대한민국 인물 대상 웨딩사업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대한민국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와 연합매일신문이 추죄하고 한국언론정보문화학회와 연합일보, 코리아뉴스가 주관한 2016국회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대상 및 제12회 대한민국 인물대상(아래 인물 대상) 시상식이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2016국회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대상에는 김영주 의원을 비롯해 김경수, 노웅래, 남인순 의원 등 8명을 포함해 각 분야에서 70여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김민하 대한민국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 명예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수상자 여러분들은 각 분야에서 맡은바 역할에 충실하며 최선을 다하고 계씬 탁월한 리더 들”이라고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국가와 사회의 발전을 위해 일조를 해오고 노고에 존경의 마음을 표했다. 이은식 심사위원장은 “기자단의 의견을 가장 많이 반영해 수상자를 결정했다”고 밝히고 “비록 부족한 부분도 있지만, 앞으로는 큰 발전 가능성을 기대하게 하는 인물도 과감하게 선정했다”며 선정기준에 관해 설명했다. 대한민국 인물 대상 웨딩사업부문 대상을 차지한 임길섭 파티웨딩유 웨딩홀 회장은 “부족한 면이 없지 않지만 주어진 현실에서 최선을 다하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국가를 위해 할수 있는 일을 하겠다”며 축하해 주신분들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영주 의원실 관계자는 “대한민국은 엄중한 시국이다”고 강조하고 “긴급의원총회 참석으로 인해 수상식에 참석하지 못했다”고 밝혀 박근혜·최순실 게이트로 인해 위기에 봉착한 대한민국의 단면을 오롯이 전해주었다.
박재선 기자 |
포토뉴스
HOT 많이 본 뉴스
칼럼
인터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