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 좋은 만수무강 사랑의 밥차’·‘사랑의 짜장면 나눔행사’개최
  • 입력날짜 2017-08-09 17:08:08
    • 기사보내기 
-이용주 영등포구의회 의장, 삼계탕 전달하며 어르신 건강 기원
-박정자, 박유규, 유승용, 마숙란 의원, 처음부터 끝까지 봉사
영등포구자원봉사자센터는 3일 오전 11시 영등포구 신길교회에서 ‘참! 좋은 만수무강 사랑의 밥차’ 행사를 열고 지역 내 저소득‧홀로 사는 어르신 180여 명을 초대해 삼계탕을 대접했다.

연일 계속되는 폭염과 열대야에 지친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이용주 영등포구의회 의장이 직접 참여해 삼계탕을 전달했다.

어르신들께 삼계탕 직접 전달하며 건강을 기원하고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 이용주 의장은 “어르신 여러분 한분 한분을 제 가족처럼 소중히 생각하여 받들어 모시고 섬기는 의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어르신이 우대받는, 어르신이 행복한 영등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3일 대림교회에서 열린 ‘사랑의 짜장면 나눔행사’에 참여한 마숙란 영등포구의회 의원이 배식봉사를 하고 있다. ©영등포구의회
3일 대림교회에서 열린 ‘사랑의 짜장면 나눔행사’에 참여한 마숙란 영등포구의회 의원이 배식봉사를 하고 있다. ©영등포구의회
같은 시간 대림교회 사회봉사부 지역사회협력위원회는 대림교회에서 ‘사랑의 짜장면 나눔행사’를 열고 신길5~7동 및 대림동 거주 어르신 500여 명을 초청하여 회원들이 직접 만든 짜장면을 대접했다.

이날 열린 ‘사랑의 짜장면 나눔행사’에는 영등포구의회 박정자, 박유규, 유승용, 마숙란 의원이 면을 뽑는 과정부터 배식까지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행사에 참여한 의원 일동은 어르신들께 별미인 짜장면을 대접하기 위해 아침부터 고생한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어르신과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약속했다.

김형복 공감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