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 전통시장 설명절 이벤트 개최
  • 입력날짜 2013-01-24 13:36:22
    • 기사보내기 
영등포 조광시장 일부품목 최대 30%~50%까지 할인
설을 맞아 영등포 조광시장 등 22개 자치구 102개 전통시장이 제수용품 최대 50% 할인부터 윷놀이 등 다양한 민속놀이도 체험 할 수 있는「2013년 전통시장 설명절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작년 설 86개 대비 16개가 늘어난 최대 규모의 전통시장들이 참여하며 제수용품 할인,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 대한 전통시장 상품권 증정, 경품 추첨 행사는 물론, 전통시장에서 고향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윷놀이 등 전통놀이 체험행사와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노래자랑, 장기자랑과 더불어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가래떡 나눔행사 등도 함께 열린다.

이벤트 기간 중 ▴영등포 조광시장▴성북구 돈암제일시장 ▴금천구 남문시장 ▴송파구 방이시장 ▴양천구 목4동시장 ▴강북구 수유전통시장 등에서는 제수용품 및 일부품목을 최대 30%~50%까지 할인 통 큰 할인을 진행한다.

최동윤 서울시 경제진흥실장은 “정과 덤이 있는 전통시장을 이용해저렴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제수용품으로 넉넉한 차례상을 준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를 통해 범람하는 대형마트와 SSM에서는 느낄 수 없는 전통시장만의 멋과 여유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김학원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