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S, 색다른 인도 영화 ‘시크릿 슈퍼스타’ 방송
  • 입력날짜 2021-08-20 14:15:20
    • 기사보내기 
음악, 재미, 감동 모두 챙기며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작품
20일(오늘) 밤 10시 30분, TBS 무비컬렉션에서 영화 ’시크릿 슈퍼스타‘가 방송된다.

‘시크릿 슈퍼스타’는 2019년 개봉한 작품으로 ‘세 얼간이’와 ‘당갈’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인도의 국민배우 아미르 칸이 출연하고 아드바이트 찬단 감독이 연출한 인도 음악영화이다.

배우 아미르 칸은 이번 영화에서 인도의 이슈메이커이자 최고의 프로듀서인 샥티 쿠마르 역으로 변신해 특유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선보인다.

가수가 되는 것이 꿈인 소녀 인시아(자이라 와심 분)는 노래에 천부적인 재능을 지녔지만 가부장적인 아버지의 반대에 부딪힌다. 하지만 인시아는 포기하지 않고 얼굴을 가린 채 유튜브를 통해 몰래 활동을 시작한다.

인시아의 아름다운 목소리는 단기간에 전 세계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왔고 급기야 유명 가수이자 제작자인 샥티 쿠마르(아미르 칸 분)에게 정식 가수 데뷔 제안까지 받게 된다.

‘시크릿 슈퍼스타’는 흥겹게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기존 ‘발리우드’ 영화의 문법과는 달리, 깊고 진중한 주제 의식을 드러낸다. 또 유튜브를 영화의 소재로 끌고 들어왔다는 것도 시선을 끈다.

‘시크릿 슈퍼스타’는 음악영화답게 OST 역시 훌륭하다. 영화의 감동적인 스토리와 멋진 음악이 만나 큰 여운을 남긴다.

음악, 재미, 감동을 모두 챙기며 인도 영화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하는 작품 ‘시크릿 슈퍼스타’. 오늘(20일 금) 밤 10시 30분 TBS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수현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