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길종합사회복지관, 신길7동 어린이 그림그리기대회 부스 운영
  • 입력날짜 2025-06-19 19:35:06
    • 기사보내기 
지역사회 어린이·가족 대상 다양한 놀이 체험 활동 진행
▲어린이와 가족들이 ‘신길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하는 놀이마당’ 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신길종합사회복지관 제공
▲어린이와 가족들이 ‘신길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하는 놀이마당’ 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신길종합사회복지관 제공
신길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지연)은 지난 6월 14일 신길7동 주민센터 및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관하는 2025 신길7동 어린이 그림그리기대회에 참여한 어린이와 가족 약 700명을 대상으로 ‘신길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하는 놀이마당’ 부스를 운영했다고 19일 밝혔다.

신길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하는 놀이마당은 가정의 친화력 증진을 위해 제기차기, 투호, 뽑기 이벤트 등 다채롭게 운영됐다.

참여한 지역주민은 “아이가 경험해보지 못했던 전통 놀이를 해볼 수 있는 기회가 돼 의미가 있었다”라며 “다양한 놀이 체험 덕분에 가족들과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유지연 신길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이번 행사로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린이와 가족들과 소통하는 기관이 되겠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신길종합사회복지관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유관기관과 협업해 지역주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들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복지 네트워크를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김영희 공감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