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의회 제6기 예산정책위원회, 제6차 전체회의 및 연구발표회 개최             허훈 위원장, “문화예술 K-콘텐츠를 활용하는 도시성장 촉진 방안 마련 노력” 서울시의회 허훈 예산정책위원장은 제6기 예산정책위원회 제6차 전체회의와 함께 연구발표회를 개최했다. 
        
    10월 23일 열린 전체 회의와 연구발표회에서 예산정책위원회 제7차 전체 회의 일정을 논의한 데 이어 연구발표를 열었다. 이어진 연구발표에서는 ▲지인엽 위원(동국대 경제학과 교수)이 ‘문화예술과 도시성장 방안을 발표한 후 질의응답과 토의가 진행됐다.  
    ▲서울시의회 예산정책위원회가 10월 23일 제6기 예산정책위원회 제6차 전체회의와 연구발표회를 개최했다./이미지=서울시의회 제공  
허훈 예산정책위원장은 “한류와 K-콘텐츠의 세계적 경쟁력을 정책적으로 연계해 시민의 문화 접근성을 높이고 도시의 성장 동력을 확장해야 한다”라며, “도시성장을 촉진할 수있는 방안 마련에 최선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6기 예산정책위원회는 2025년 12월 시의원 17명, 예산․재정 관련 전문가 8명 등 총 25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서울시 및 서울시교육청 관련 예산․결산 및 지방재정 등 예산돠 정책에 관한 연구 활동을 올 연말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김수현 기자  | 
            			
			 포토뉴스 
					
				
				HOT 많이 본 뉴스 
					
				칼럼 
					
				
				인터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