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교육청 제1서울창의예술교육센터, 소통과 화합 축제 개최
  • 입력날짜 2026-01-16 17:01:58
    • 기사보내기 
제18회 겨울방학 창의예술교실 융합발표회, 2개의 공연과 1개의 전시로 구성
▲제18회 겨울방학 창의예술교실 융합발표회 포스터/이미지=서울시교육청 제공
▲제18회 겨울방학 창의예술교실 융합발표회 포스터/이미지=서울시교육청 제공
서울시교육청(교육감 정근식) 제1서울창의예술교육센터가 전시와 공연 등 다양한 예술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제18회 겨울방학 창의예술교실 융합발표회’ 소통과 화합의 축제를 개최한다.

소통과 화합의 축제(아래 소·화·제) 는 제1서울창의예술교육센터가 매년 여름·겨울방학 중 운영하는 ‘방학 창의예술교실’의 교육 성과를 공유하는 융합 발표회다.

이번 발표회는 은평구에 위치한 제1서울창의예술교육센터 갤러리 We와 하늘공연장에서 열리며, 지난 1월 5일(월)부터 운영된 겨울방학 창의예술교실의 마지막 프로그램으로 1월 16일(금)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발표회는 은평구에 위치한 제1서울창의예술교육센터 갤러리 We와 하늘공연장에서 1월 16일(금)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소·화·제는 ‘공동체’를 주제로, 예술 강사 12명과 학생들이 함께 준비한 2개의 공연과 1개의 전시로 구성된다.

정근식 교육감은 “제18회 겨울방학 창의예술교실 융합발표회 〈소·화·제〉는 학생들이 예술을 통해 소통과 협력의 가치를 배우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창의예술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꿈과 끼를 키우고 사회정서역량을 함께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경희 공감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