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란자,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발표
  • 입력날짜 2013-12-25 07:38:36
    • 기사보내기 
팝페라 그룹 라 스페란자 ©홀로하
팝페라 그룹 라 스페란자 ©홀로하
4명의 멋진 남자그룹인 La Speranza (라 스페란자)가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Amazing Grace’로 컴백한다. 라스페란자는 팝페라그룹으로 ‘히든싱어 2’ 신승훈 편의 히어로 장진호 가 활동하는 한국 최초의 남성 팝페라 그룹이다.

계정협 대표는 “이번 앨범에는 두 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첫 번째 곡 ‘Amazing Grace’ 는 매년 크리스마스 와 연말에 가장 많이 불려지고 들을 수 있는 곡 중 하나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섬세하고 아름다운 음색과 하모니 그리고 웅장함이 돋보이는 라 스페란자 만이 들려줄 수 있는 Amazing Grace를 여러분들은 느끼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두 번째 곡 ‘고백’은 드라마 ‘고독’과 ‘연인’에 삽입되었던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락밴드 ‘The breeze’의 강불새가 작사, 작곡 했다.

‘고백’은 유종수의 편곡으로 팝과 클래식의 정서가 잘 어우러진 리메이크로 원곡의 장점을 모두 끌어안은 것에서 그치지 않고 더욱 진일보한 편곡과 라 스페란자 만의 음악성, 그들의 남성적이면서 서정적인 감수성이 곡 전체를 주도하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에 맞춰서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오후 1시 에 남산N타워 전망대에서 쇼케이스 형식으로 라 스페란자의 콘서트를 마련하여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김학원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