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연아 “나의 광복이란 평창 올림픽”
  • 입력날짜 2015-08-10 10:28:58
    • 기사보내기 
피겨 여왕 김연아, 서울시 광복 70주년 홍보영상에 등장
광복 70주년 기념사업 홍보영상에 출연한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트 선수 ©서울시
광복 70주년 기념사업 홍보영상에 출연한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트 선수 ©서울시
피겨 여왕 김연아의 반가운 모습을 광복 70주년 기념사업 홍보영상에서 만난다.

서울시는 광복 70주년 기념사업의 하나로 마련된 ‘나의 광복은 00이다’ 홍보영상에서 김연아는 ‘나의 광복이란 평창 올림픽’이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김연아는 현재 피겨 선수 생활을 은퇴하고 2018 평창 올림픽 홍보대사로 활약하는 등 사회 곳곳에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연아 선수는 국민의 성원과 관심에 힘입어 이루어낸 평창 올림픽 유치인만큼 의미 있고 기쁜 일이 평창 올림픽이기 때문에 평창올림픽을 선택하게 됐다고 배경을 밝혔다.

김연아의 홍보영상은 지하철 미디어보드, 옥외전광판을 비롯하여 광복 70주년 서울시 기념사업 홈페이지(www.seoul70.kr)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엄의식 서울시 복지정책과장은 “광복 70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분들의 도움으로 총 8편의 홍보영상이 시민에게 소개됐다” 면서 “시민과 함께 광복을 또 하나의 문화로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들의 홍보영상은 광복 70주년 서울시 기념사업 홈페이지(www.seoul70.kr)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오경희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