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대표 디자이너 Top 10, 파리컬렉션에서 패션쇼 개최
  • 입력날짜 2012-09-26 08:33:49
    • 기사보내기 
Let’s play with Seoul’s 10 Soul 개최로 전 세계 이목 집중
패션쇼 공간
패션쇼 공간
서울시가 국내 패션브랜드의 세계화 정책으로 추진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육성 프로젝트 2012「Seoul's 10 Soul」행사가 9월 26일 오후 7시 30분부터(현지시각), 프랑스 파리 최고의 국립학교 에꼴드 보자르(Ecole de Beaux-Arts)에서 개최된다.

2010년 글로벌 패션브랜드 육성 사업으로 첫발을 내딛은「Seoul's 10 Soul」은 9월 26일에 있을 파리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서 한층 성숙해진 한국패션과 디자이너를 소개하는 한편, 해외 유명 프레스 및 바이어들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교감의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국립학교 에꼴드 보자르
국립학교 에꼴드 보자르
특히 이번행사는 Seoul's 10 Soul 프로젝트 최초로 파리컬렉션 기간에 파리의상조합협회가 발행하는 공식책자(캘린더)에 이번 프리젠테이션 행사가 공식 스케줄로 당당히 소개된다. 또한 파리컬렉션 기간 중 패션피플들이 가장 활발한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도모할 수 있는 파티 스케쥴에 Seoul's 10 Soul 칵테일 파티가 공식일정으로 인정되어 성공적인 유럽진출이라는 평가를 얻었다.

2012 Seoul's 10 Soul 의 프로모션 핵심 행사인 행사는 서울을 대표하는 디자이너들이 참석해 유력 바이어 및 기자단을 맞이할 예정이다.

오태옥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